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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기저귀­조제분유) 바우처 잔량이 있는데 결제가 안 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분야 출산정책 작성일 20181128 조회수 702
Q(질문) (기저귀­조제분유) 바우처 잔량이 있는데 결제가 안 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답변) 바우처 잔량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결제가 되지 않은 경우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습니다.

① 기저귀 또는 조제분유 그 외 다른 물품을 구매한 경우
② 바우처 결제가 아닌 일반 결제를 선택한 경우
③ 바우처 잔량보다 초과 결제하여 연동된 계좌에 잔액이 부족한 경우
④ 결제시 배송비가 발생되어 연동된 계좌에 잔액이 부족한 경우
⑤ 정보원과 카드사간 잔량 전송과정에 누락이 발생한 경우 등

①~④에 해당하는 경우 사유에 따라 재확인 후 결제 부탁드리며, ⑤의 경우에는 바우처사업콜센터(1566-3232, 내선4) 또는 카드사 콜센터(BC카드 1899-4651 및 각 은행 콜센터, 롯데카드 1899-4282, 삼성카드 1566-3336)를 통해 바우처 잔량 확인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보건복지상담센터(국번없이 129)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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