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건복지부 보건복지상담센터 로고



자주하는 질문 | 온국민이 더불어 행복한 사회 그 날을 만들 때까지 보건복지상담센터가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HOME > 자주하는 질문 > 인구아동

인구아동

인구아동 내용
제목 (주거지원 통합서비스) 신청할 때 제출해야 할 서류는 무엇인가요?
분야 아동복지시설 작성일 20190320 조회수 135
Q(질문) (주거지원 통합서비스) 신청할 때 제출해야 할 서류는 무엇인가요?
A(답변) 신청서류는 아동자립지원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① 보호종료아동 주거지원 통합서비스 신청서, ② 자기소개서, ③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④ 보호종료 확인서, ⑤ 신분증(주민등록증, 여권, 자동차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중 1종)을 제출해야 합니다.
 * 우편으로 신청 시 신분증 사본 제출 필요
관계기관 추천서는 선택사항으로 시설장, 가정위탁지원센터장, 아동복지협회장, 그룹홈협의회장, 시·도, 시·군·구청장 등의 추천서를 제출하는 경우 대상자 선정 시 가점이 부여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보건복지상담센터(국번없이 129)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상기 답변 내용은 작성일 기준입니다.

인쇄 목록

이전
  • 중앙입양원 로고
  •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로고
  • 보건복지부 로고
  • e하늘장사종합정보 홈페이지 로고
  • 복지마을 블로그 로고
  • 국민신문고 로고
  • 중앙노인보호전문기관 로고
  •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 로고
  •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로고
  • 국민연금공단 로고
  • 국민건강보험공단 로고
시작 정지 다음

COPYRIGHT @ By MOHW.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