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건복지부 보건복지콜센터



보건복지콜센터 소개 | 온국민이 더불어 행복한 사회 그 날을 만들 때까지 보건복지콜센터가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HOME > 보건복지콜센터 소개 > 센터장 인사말

센터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보건복지콜센터장 박석하입니다.

보건복지콜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저희 보건복지콜센터는 고객 여러분께서 필요로 하는 보건복지 관련
각종 정보 및 상담서비스를 이해하기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를 다음과 같이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첫째, 보건복지 관련 문의 및 힘겨울 때 129번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고 신속 정확하게 상담서비스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둘째, 보건복지 관련 일반상담(예약)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까지이며, 긴급복지지원 / 복지사각지대 / 위기대응(자살, 학대,
         정신건강, 위기임신) 관련 신고상담은 365일, 24시간
         상담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셋째, 일선 행정기관, 민간상담기관, 다른 정부부처에 협조가 필요할
         때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저희가 연결해드리겠습니다.

넷째, 보건복지와 관련한 불편사항 및 소중한 의견을 주시면 정책 및
        제도 개선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희망’은 나눌수록 배가되며, 우리 모두에게 행복의 가치를 더해 주는
것을 믿고 가슴으로 전하는 희망의 목소리가 되겠습니다.

보건복지콜센터가 고객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 속에 국민행복을 드리는
기관이 되도록 저희 직원 및 상담사 모두가 성심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보건복지콜센터장 박석하


이전
  • 중앙입양원
  •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 보건복지부
  • e하늘장사종합정보 홈페이지
  • 복지마을 블로그
  • 국민신문고
  • 중앙노인보호전문기관
  •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
  • 건강보험심사평가원
  • 국민연금공단
  • 국민건강보험공단
시작 정지 다음

COPYRIGHT @ By MOHW.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