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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에서 의료분쟁 관련 상담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분야 보건의료정책 작성일 20211109 조회수 951
Q(질문)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에서 의료분쟁 관련 상담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답변)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의료분쟁 상담센터의 대표전화는 전국 어디서나 국번 없이 1670-2545입니다.

전화상담의 경우 주중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 언제든지 전화주시면 무료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든 상담사가 통화 중인 경우에는 전화번호를 남겨두시면 확인 즉시 전화를 드립니다.

공휴일 또는 주말의 경우에는 인터넷 상담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중재원 홈페이지 온라인 상담에 문의 글을 남겨 두시면 익일 업무개시 일에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팩스 또는 우편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세한 상담을 원하실 경우에는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상담센터(서울 본원)와 부산지원에 직접 방문하여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www.k-medi.or.kr 대표전화 : 1670-2545
서울본원 :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후암로 110(남대문로 5가) 서울시티타워 18층 (찾아오시는 길) 지하철 1호선 및 4호선 서울역 지하도 10번 출구 (팩스) 02-6210-0099
부산본원 : (주소) 부산시 연제구 중앙대로 1000 국민연금공단부산회관빌딩 13층 (찾아오시는 길) 지하철 1호선 시청역 1번 출구에서 약 100m (전화번호) 051-910-7300~1 (팩스) 051-910-7399

더 자세한 사항은 보건복지상담센터(국번없이 129)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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