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건복지부 보건복지상담센터 로고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알림마당

온국민이 더불어 행복한 사회
그 날을 만들 때까지 보건복지상담센터가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공지사항

공지사항 내용
제목 “129” 상담전화 이용고객 만족도 조사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10/26 조회수 1368

보건복지상담센터에서는 “129” 상담전화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아래와 같이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상담센터 이용고객의 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분석하여 상담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임으로써 국민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매년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전화설문을 통한 조사로 이루어집니다. 조사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 고객만족도 조사를 위한 전화를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본 조사는 201147일 제정된보건복지콜센터 운영규정28조에 의거하여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조사회사에는 조사대상 기간에 이용한 고객의 연락처만 제공됩니다. 제공자료는 고객만족도 조사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으며, 조사완료 후 즉시 파기됨을 알려드립니다.)


- 조사대상: ‘211~ 1018일까지 “129” 상담전화 이용고객 중 일부

- 조사방법: 전화설문

- 조사기간: ’2110월 마지막주 ~ ‘2111월 넷째주

- 조사회사: 현대리서치




첨부
이전글 2021년 10월 보건복지상담센터 신입상담사 채용 최종합격자 공고
다음글 2021년 10월 보건복지상담센터 신입상담사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및 면...
목록 인쇄

이전
  •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 로고
  • 한국사회보장정보원 로고
  • 중앙입양원 로고
  •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로고
  • 보건복지부 로고
  • e하늘장사종합정보 홈페이지 로고
  • 복지마을 블로그 로고
  • 국민신문고 로고
  • 중앙노인보호전문기관 로고
  •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 로고
  •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로고
  • 국민연금공단 로고
  • 국민건강보험공단 로고
정지 다음

COPYRIGHT @ By MOHW. All rights Reserved.